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여행] 스완도르리조트 올인클루시브 내돈내산 솔직후기 (실망한 이유, 가격, 오션뷰, 레스토랑, 프라이빗비치)

나트랑 여행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쓰는게 바로

나트랑 숙소 아니겠어요?

 

저는 이번 나트랑 여행 중 하루 숙소는 스완도르 리조트로 예약했고

올인익스클루시브에 오션뷰를 예약했는데요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는 베트남 나트랑에 위차한

5성급 리조트이고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있어서

모든걸 리조트 안해서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스완도르 리조트 올인익스클루시브 가격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가격,

아고다 이용해서 1박  338,358원 으로 예약했어요.

 

월요일 체크인 화요일 체크아웃이었고

3명이 숙박했으며, 오션뷰 올인익스클루시브 가격입니다

(3명이어서 퀸침대 하나 싱글침대 하나 

이렇게 배치되어있더라구요!)

 

 

 

 

나트랑 공항에서 스완도르 리조트 까지 거리

 

차로 한 30분거리에 위치한 스완도르 리조트

저히는 공항에서 그랩을 불러서 들어갔어요

 

그램이 베트남 공항에서 안된다

뭐 이런 얘기가 있었는데, 그랩존이 있었어요!

저희는 편하게 불러서 바로 타기 성공!!

 

30분 걸린다고 하지만 체감상 한 20분 내로 걸렸고

다들 금방 도착했다고 놀랐던!!!

 

 

 

 

스완도르 리조트 오션뷰

 

체크인을 하고

들어갔어요

 

저희는 앞에서 보이다 싶이

A615 방이 배정되었네요!!!

 

뷰는 사진으로 안남겼는데

그냥 무난무난한 오션뷰 느낌?

저희가 배정된 방은 바다가 잘 보이긴 하는데

생각보다 먼? 느낌이라

오션뷰의 쾌감은 살짝 덜했습니다.

 

 

 

 

 

스완도르 리조트 룸 내부

방안은 생각보다 넓었지만 

우와 고급스럽다 5성급이다 하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냥 있을거 딱 있고

좁지 않다는 느낌?

 

모두 다 거슬리지 않은 만큼

괜찮았다!

 

 

 

.

요렇게 투명하게 욕조도 있구요

옆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내릴 수있습니다

 

 


스완도르 리조트 레스토랑

사실 스완도르 리조트에서 가장 기대했던게

요 레스토랑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실망이컸어요

 

첫번째로, 가족단위 사람들이 너무 많다...

북적북적 아이들이 뛰어다니는데

빨리 먹고 나가고싶었습니다...ㅎㅎ

(일월에도 이러는데 주말은 생각하기 싫더라구요)

 

 

 

두번째, 생각보다 먹을게 많이 없다

 

개인적으로는

뭔가 해외에서 먹는 급식재잘의 밥이었어요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었구,,,

 

망고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나오지 않았고

 

 

 

 

 

수박이랑 용과, 쌀국수만

먹을만 했다라는 이아기..

 

 


스완도르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스완도르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가 아니었나

 

호텔에서는 다소 먼 느낌이 있어 

체감을 못했지만

직접 나와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넘사벽

 

레스토랑 맛없었던거

다 용서 가능 ㅎㅎ

 

 

 

스완도르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요렇게 통로를 걸어가면

해안가가 나오는데

 

정말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구

해외의 많은 해변들을 가봤지만

 

나트랑만의 휴양지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곳이라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레스토랑에 그렇게 많았던 사람들은

다 어디갔을까 했을 정도로 

사람들도 많이 없었구요

 

 

 

 

특히 모래사장과

바다 그리고 위에 사진에 보이는 

구름덮힌 산이 정말 장관이었어요

 

자리를 뜨기 싫어서

바다 수영을 충분히 더 즐겨줬습니다

 

수영장 풀도 꽤나 커서

많이들 수영장에 계시던데

꼭 프라이빗 비치에 나와서 산책이라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완도르 리조트 비치바

 

올인익스클루시브에서 가장 또 좋은점이

주류 무제한 아니겠습니까

 

 

 

위에 보시다 싶어

특수한 술이 아닌 이상

ALL FREE

 

다 무료입니다

 

 

 

 

주문을 하면 앞에서 이렇게 바로

제조 해 주세요

 

 

 

 

친구들과 몇가지 칵테일과

맥주를 마셨는데요!

 

칵테일들도

밍밍하지 않고

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특히 저는 마가리따 맛있더라구요!

추천!!!

 

 

 

 

 


스완도르 레스토랑 디너

 

 

 

스완도르 리조트 디너

디너도 바베큐와 생선 종류가 더 생겼지만

 

제 입맞에 맞진 않았습니다 ㅠㅠ

바베큐랑 쌀국수 먹고

맥주 마시고 끝!

 


스완도르 리조트 공연

 

스완도르 리조트 저녁에는

여러 공연도 해주더라구요!!

 

저는 쉬려고 일찍 숙소로 들어왔고

친구들은 끝까지 보고왔어요

 

난타 st 느낌의 공연이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다고!!!

 

 

 

 

반신욕을 하려했지만...

위에 샤워기 보이시나요?

하루만에 까매진 필터를 보고

 

반신욕은 자제하고

얼른 씻고 잠에 들었습니다 ㅎㅎ

 

 


스완도르 리조트 올인익스클루시브 총평

 

가족단위 아이들이랑 가기는 괜찮다

커플이나 친구들 그룹에게는 비추

 

레스토랑 기대하지 말고

프라이빗 비치와 비치바 굿굿

 

그럼 지금까지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솔직후기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