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여행] 이런 쌀국수는 처음! 현지 노포 맛집 하이카 솔직후기 (메뉴추천, 가격, 웨이팅)

나트랑 다니면서 

리조트랑 호텔에 있는 시간이 많아

현지식당은 많이 갔다고는 못하겠는데

 

그중에서

간단한 아침이나 점심으로 먹기 좋은

현지 식당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나트랑 현지 노포 맛집  하이카

보통 쌀국수 하면

닭고기 육수나 소고기 육수를 사용한 

쌀국수를 많이 드시는데

 

이곳 나트랑 맛집 하이카는

오징어 어묵 쌀국수로 

유명한 곳!!!

 

마사지 받았던 곳과 가깝기도 하고

시내에 위치한 맛집이라 걸어올 수 있었어요!!

 

 

 

 

 

나트랑 맛집 하이카 웨이팅

 

보시다 싶이 저는

일요일의 다소 애매한  3-4시에 찾아갔는데

웨이팅을 안해도 되더라구요

 

다른 블로그들 보니

웨이팅이 꽤나 많다던데

너무 긴 시간 웨이팅 까지는 ...

맛있지만 그정도 까지는 아니기에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지맛집이라고 했지만

한국인 밖에 없던 아이러니

 

 

 

꽤나 매웠던 다양한 고추소스들과

양념들...!

 

요런 동남아 오면

하나씩 넣어보는 맛이 또 좋죠 ㅎㅎ

감칠맛 나고 좋더라구요

 

 


 

 

나트랑 하이카 메뉴

 

오징어 어묵 쌀국수

생선살 어묵 쌀국수

오징어 + 생선살 어묵 쌀국수

 

이렇게 총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한 그릇당 55,000 전후 수준

한국돈으로 3000원 수준이니 정말 저렴했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향채와 숙주나물을 

먼저 내어주시고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어묵 쌀국수를 내어 주십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생선살 어묵은 생각보다 비릿하고

잔가시가 있어서...ㅠㅠ

저는 비추.

 

오징어 어묵이 정말

통통하고 맛있었습니다.

비린거 민감하신분들은

생선살이 안들어간

오징어어묵 쌀국수를 드시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그럼 나트랑 현지 노포 맛집

하이카 솔직후기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