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여행] 내돈내산! 인터컨티넨탈 나짱 호텔 리얼후기 (클래식 오션뷰 가격, 레이트체크아웃,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나트랑 여행 중 가장 기대했던 숙박!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여행 숙소 추천 포스팅 인데요!

 

나트랑 숙소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제가 예약했던 룸, 가격, 그리고 사용했던 시설들의

솔직후기까지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클래식 오션뷰' 가격

 

저희는 월요일 체크인 화요일 체크아웃

진행했고! 

싱글베드가 2개있는 클래식 오션뷰

3인으로 예약했어요

 

총 결제 금액은 302,449원!

5성급 호텔인데 1박에 30이라니!!

아주 만족할 만한 가격이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호텔은

들어와서부터 되게 좋은냄새가 났어요

 

이것이 방향제 뭔지 알고싶어요

집에 사두게...ㅠㅜ

 

 

 

들어오자마자 내어주신 웰컴티

수정과 맛이 나는 차가운 차였는데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체크인을 도와주셨는데

어쩌면 스테프 한분한분이

너무나 친절하셨 ㅠㅠ

 

그 겉으로의 친절이 아닌

몸에 배인 친절..? 그래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친절이었어요 ㅠㅠ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레이트체크아웃

 

그리고  다음날 공항때문에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하냐고 

조심스레 여쭤봤는데

 

1시까지 무료로 레이트 체크아웃을

해주셨던 !!! 정말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위에 사진 보이시죠? 저흰 1202호에 

투숙했어요

 


인터컨티넨탈 클래식 오션뷰 룸

 

 

싱글베드 두개와

엑스트라 베드 한개가 배치되어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엑스트라 베드가 작아요 ㅋㅋㅋ

남성분깨는 정말 작을거라 예상됩니다.

 

어린이들이나 키가 많이 크지 않으신

여성분들께 적합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인터컨티넨탈은 

어메니티가 모두 바이레도!

 

저는 개인적으로 바이레도 좋아해서

만족하고 사용했어요

 

 

미니바는 이렇게 !!

 

사진은 없지만

뷰도 괜찮았구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수영장

 

또 호텔하면 수영장이 빠질 수 없잖아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수영장은

크진 않지만 있을거 다 있는 느낌

 

그리고 제가 갔을땐

사람들도 적당히 있어서

여유롭게 쉬기에 적합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프라이빗 비치

 

걸어서 몇발자국이면

바로 바다에 다다를 수 있어요!

 

근데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앞 바다는

현지인들이 많이가는 바다 너낌?

 

한국 해수욕장 느낌이 많이 나는 

바다였어요!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흰색 파라솔이 인터컨티넨탈 투숙객 전용

파라솔이라는데!!

(저희는 몰랐어서 ㅋㅋㅋ앉아보지도 못했네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웰니스 센터 (헬스장, 사우나)

 

진짜 가장 강추하고 싶었던 시설이

인터컨티넨탈 웰니스 센터안에 사우나...!!

 

코로나 때문에 일시 중단했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갔을때 다시 오픈했더라구요!!!

 

 

 

 

앞에 공지되어있는 시간에

습식 건식 사우나 이용가능한데!

 

저 사우나 안좋아하는사람인데도

증말 만족하고 씻고 왔어요

 

심지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없어서

2틀간 거의 저희만 사용했다는...

 

 

 

 

 

 

오늘은 인터컨티넨날 나트랑  시설위주의

내용이었구요! 

 

다음 포스팅은

인터컨티넨탈 조식 & 룸서비스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트랑 여행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