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콩 여행] 홍콩익스프레스! 10월 홍콩 비행기 가격, 비행기표 저렴하게 사는 꿀팁!

직장인이 된지 어언 3년차

원래 정말 혼자 다니는 여행을 좋아했는데 말인데

 

어쩌다 보니 혼자 가는 여행이 

언제인지 기억에 나지 않은정도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슬펐던건

해외여행 혼자가려고 하니까

겁이난다는 사실이었다

나의 과거엔 혼자 해외여행을 당연한듯이

다녔었고,,,즐겨했는데 말이지

뭔가 씁쓸했다

 

나에게 자립심, 도전정신을 일깨우고자

혼자 홍콩여행을 가기로 결정

 


홍콩비행기표 싸게 끊는 꿀팁

비행기표 하나는

저렴하게 끊는거 하나는 잘하는 나

 

이번 홍콩 여행도

황금연휴인데 왕복 27만원 선에 끊었다

이번에 했던 홍콩 비행기표 싸게 끊었던

꿀팁을 공유드립니다.

 

 

1. 스카이 스캐너를 통한 비행기표 금액 서칭

가능한 날짜들을 체크하고

가능한 날짜를 금액을 확인한다!

 

그리고 날짜부분을 선택하면

매일의 비행기표 가격을 선택할 수 있다!!

 

 

 

 

요런느낌으로 검색되는데

기간을 요리조리 하면서 비교하면서 대략적인

금액을 확인한다!

 


2. 원하는 날짜 정한 후, 원하는 시간대의 비행기표 픽!

 

생각보다 비행기표는 많고

심지어 같은 가격의 다른시간의 비행기표도 많다!

원하는 시간대의 비행기표를 선택했으면

 

 

그리고 해당 여행사 홈페이지로 직접 들어간다!!

 

해당 항공사에 직접들어가서 끊는게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플랫폼 사보다 오히려 싼듯!

 

 

 

 

 

 

내가 구매했던 비행기표의 

지불 상세 내역!

 

플랫폼 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구매를 하면 발권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보다

1만원-2만원더 저렴하게 끊을수 있다 ㅎㅎ

 

 

세이빙한 금액으로는

숙박에 보태거나 완탕면 한그릇 더먹어야지

 

 

어젯밤에 숙소도 예약했는데

설렌다...ㅎㅎ 10월 홍콩여행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