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속으로 정보콕콕

[발리 여행] 우붓 유명 맛집 Naughty Nuri's Ubud 솔직후기 (인도네시아식 바베큐/비추천이유)

안녕하세요. 

여행을 다니면 빠질 수 없는 그것!

바로 맛집 투어 아니겠습니까!

저도 맛에 진심인 사람이라

발리 여행 중에도 맛집투어를 

많이 하고 왔는데 말이죠!

 

오늘은 발리 여행 중 다녀왔던

우붓 유명 맛집 Naughty Nuri's Ubud

솔직 후기 포스팅입니다.

 

 

 

블로그에 발리 우붓 맛집으로

립이 그렇게나 극찬이 많아

우붓 유명 맛집 Naughty Nuri's Ubud

직접 가보았습니다!!!

 

 

 

 

이날은 택시와  개인 기사를 함께 렌트하여

하루종일 같이 다녔는데요!!

 

발리 현지 기사분도 알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었다는것 !

 

Naughty Nuri's Warung은 인도네시아 바베큐립으로

저희가 다녀온 곳은 우붓 지점이지만

스미냑이나 사누르 같은 다른 지점도

프렌차이즈 형식으로 있더라구요?

 

 

 

 

 

 

 

 

이건 Naughty Nuri's Warung 메뉴판

저희는 가장 유명한

Spare Ribs, Sei Babi를 고기 메인 메뉴로 선택하고

 

나시고랭과 맥주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탄수 못잃어! 알콜 못잃어!

 

 

 

 

 

 

주문을 하고 Naughty Nuri's Warung 

둘러보기!

 

저희는 점심과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에 가서

손님들은 많이 없었어요!

(현지 손님들만 몇몇 들어오셨음)

 

 

 

 

 

요렇게 립을 구워주심.

인도네시아 양념을 그득그득 뭍혀서

그릴에 바로 구워주시는데!

 

청결도는 흐음...!

눈감아야하지않을까?

 

근데 립 비쥬얼은 정말 좋았다

윤기 좔좔 훈제되어진 고기 너낌 가득?

 

 

 

 

 

 

 

 

우리도 야외 바베큐 너낌을 내려고

밖에 앉았는데 

바람의 방향을 맞아서

아주그냥 연기로 함께 훈제가 될뻔했다 ㅋㅋㅋ

 

 

 

 

 

 

 

 

 

 

Naughty Nuri's Warung의

메인 메뉴답게

고기 때깔이 아주 좋다

 

하지만 맛은 그냥 맛있는

립 그 이상 이하도 아니었다

상상할 수 있는 맛?

 

아웃백 티지아이 립인데

좀 살코기가 덩이로 더 붙어있는 

느낌이랄까?

 

 

 

 

 

 

 

 

 

립은 맥주를 부르기에

너무나 적절한 메뉴였다

 

 

 

 

 

 

 

하지만 옆에 나온

Naughty Nuri's Warung의

나시고랭과

아래 사진에 있는 고기 메뉴는

비추하고 싶다.

 

나시고랭은 냉동볶음밥 맛이 났고,

아래 고기요리는 훈제 향은 잘 났지만

별로 좋은 부위의 고기는 아니였다

퍽퍽하고 맛자체가 많이 없었다 

 

 

 

 

 

 

 

Naughty Nuri's Warung 간다면

립에 맥주만 일차로 드셔라...

다른 메뉴는 정말 비추 하고싶었어요 

(근데 립도 너무 유명세에 비해

평범 그 잡채)

 

발리 여행 우붓 유명 맛집

Naughty Nuri's Warung

솔직 후기였습니다.

 

발리 여행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