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속으로 정보콕콕

[강원도 고성 맛집] 현지 숨은 맛집 이모네식당 솔직후기 (부모님이랑 같이 오고 싶었어요)

이번 강원도 여행! 

강원도 현지 맛집만을 쏙쏙 골라서 잘 다녀온것같아

맛집 블로그 포스팅 쓰는데 아주 기분이 좋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강원도 고성 맛집 이모네식당

솔직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제가 방문했던 곳은

강원도 고성 맛집 이모네 식당입니다

 

강원도에 이모네 식당을 검색하면

속초점과 고성점이 나오는데

제가 방문했던곳은 고성 이모네식당이에요

아래 지도 링크 첨부드릴게요

 

 

http://kko.to/XANZoU_FrL

 

이모네식당

강원 고성군 거진읍 거진항길 11

map.kakao.com

 

 

속초점은 웨이팅 많다던데

고성은 역시 속초 관광지보다는

한산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점심시간보다 살짝 일찍 도착했고

테이블 몇몇 차있었습니다! 만석 직전!

 

너무 너무 기대되었어요

저희가 고성 맛집 이모네 식당을 찾아온 이유는

가오리 조림을 먹기 위해서였어요

 

시즌별로 나오는 생선요리,

예를들면 1월에는 강원도에서 먹을 수 있는

도치알탕도 판매한다고 알고있는데

같이 간 친구가 도치알탕은 살짝 무서워하여

무난한 가오리조림을 주문하였습니다.

(도치알탕 다음을 기대해!)

 

 

 

 

 

 

 

고성 이모네식당 메뉴중에서

가오리 조림 2인분 40,000원

공기는 별도!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을 여행할때

현지 맛집을 더 찾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서 나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이용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이모네 식당 반찬들도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새콤한 오이무침,  톳무침, 아귀포 조림

미역, 오징어젓갈, 김치 까지!!

시원하고 담백한 반찬들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해 지는 너낌 알쥬?)

 

 

 

 

 

 

2인분의 가오리조림

4만원이 조금도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았어요

 

도톰한 가오리조림... 

속살이 되게되게 보드랍고 통통한데

찍었던 영상에만있고

사진을 제가 따로 인찍었네요 ㅠㅠ

 

통통한 가오리 조림 조각이

여섯 조각정도 있었어요

 

 

 

 

 

끓이면 끓일 수록 

양념의 감칠맛이 가자미로 스며드는데...

밥도둑 나오셨다!

 

정말 금새 먹어버렸어요

 

 

 

 

 

보이시죠?

 

고성 맛집 이모네식당 가오리조림은

볶음밥도 가능한데,

역시 조림은 흰밥에 먹어야하니..!

 

밥한공기 추가해서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다음에 부모님이랑 오면

같이 오고싶었던 맛집이었어요

 

그럼 강원도 고성 여행 오시는 분들께

고성 현지 맛집 이모네식당

소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