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속으로 정보콕콕

[강원도 속초 여행] 가성비 숙박, 메모리즈 호텔 솔직후기 (동명항 숙소/오션뷰/가격)

최근에 다녀온 강원도 속초 여행

저희는 해돋이를 보기위해서 

속초 동명항쪽의 숙소를 찾아보았는데요

 

그거 아시죠 31일이나 1월 1일

이런 특별한 날에는 숙박 잡기도 너무 어렵고

가격이....무슨 1박에 50만원이라니...!

 

시설이나 성급이 좋은 숙박시설이 아닌데

날짜때문에 가격이 너무 올라있으면

숙박비가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속초 숙박을 찾아보다가

예약하게된 강원도 속초 숙박

메모리즈 모텔

 

모텔인데 호텔이라고  서칭되는 듯..?

평소에는 엄청 저렴한것 같은데

저는 31일로 예약해서 

무려 15만원이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한 3,4배정도 뛰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15만원이면

그 날 당일 찾을수 있는 숙소중에서는

꽤나 저렴했던 가격 ㅠㅠ

 

 

 

 

강원도 속초 여행

메모리즈 모텔을 예약한 이유는

단 두가지가 있었어요

 

첫번째, 숙소위치

거의 이거 하나 보고 잡았다고해도

과언이아닌데요

 

다음날에 해돋이를 보러 온거였기떄문에

동명항 바로 앞 숙소로 예약했어요

그리고 숙박시설 8층에

해돋이 전망대라고 해서

해돋이를 바로 볼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있었던 메모리즈 모텔

 

 

 

 

 

두번째이유, 청결

 

야놀자를 통해 예약했는데

리뷰에 청결하다는 리뷰가 엄청 많더라구요

 

예상대로 엄청 깨끗했고

숙박시설의 느낌보다는

작은 원룸? 느낌이 드는 메모리즈 모텔

 

하지만 리뷰데로 깨끗했어요

 

 

 

 

저희는 일반실로 예약했는데

이렇게 밖에  바다도 바로 보이더라구요

 

 

 

 

 

시설이 좋은 화장실은 아니지만

화장실에 먼지하나 안보일 정도로

청소가 잘 되어있었어요

 

그저 아쉬웠던게 있다면

이날 날씨가 추워서 그랬다고 하셨지만

따뜻한 물이 중간에 끊겨서 안나왔어요

(숙박에 큰 기대를 두고 간게 아니라 

딱히 컴플레인 걸지도 않았지만...)

 

 

 

 

 

 

1월 1일 종소리도 들었구요!

 

1일 해돋이 시간에 일어나서

8층 전망대에서

해돋이도 보았습니다!!

 

 

 

그럼 강원도 속초 여행 동명항 숙소

메모리즈 호텔 모텔 ?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속초 가성비 숙소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한 숙소가 아닌가 싶어요

 

그럼  이만 저의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