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속으로 정보콕콕

[부산 여행] 내돈내산! 하운드호텔 부산역 솔직후기 (가격/루프탑수영장)

최근 부산 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은 숙소를 발견한 것 같아

소개시켜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부산 여행을 오면

숙소는 해운대에 잡았었는데

이번은 여행 루트에 해운대에 가지 않을거라

접근성을 생각해서

부산역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이번 부산 여행 숙소는

하운드호텔 부산역!

부산역에 도착하고 렌트를 하고

체크인을 하러 먼저 숙소로 들어왔어요

 

 

 

 

주차가능했던

하운드호텔 부산역

기계식 주차장을

가지고 있었어요

(사람들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몰리면 기다려야하는 !)

 

 

 

 

 

하운드호텔 부산역 가격!

예약은 저는 아고다 라는 어플로진행했고

 

102,000으로 예약했습니다.

(11월 기준 토요일 체크인 일요일 체크아웃)

 

 

위치는 부산역에서

도보로 걸어갈만큼의 위치!

 

 

 

 

 

12층에 루프탑 수영장도 있는데

저는 일요일 아침 일어나서

잠깐 수영을 즐겼어요

 

크진 않았던 수영장이었는데

사람들 없어서 너무 좋았던것

일어나서 혼자 첨벙첨벙좀 하다가 들어왔어요

 

 

 

저희는

하운드호텔 부산역 스텐다드더블!

 

504호로 배정받아

올라왔습니다.

 

 

 

 

 

두둥!

첫번째 느낌은

와..깨끗하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꽤 넓은 너낌?

깔끔한데 아늑한 분위기여서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안된 

신축 호텔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음!

 

 

 

 

요렇게 부산역 

기차가 바로 보이는 뷰! 

 

밖에 사람들이랑 기차 보는것도

재미있었습니다 !!

 

앞이 창문으로 트여있어서

룸 안에 있는데도 전반적으로 

트인느낌이라 답답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하운드 호텔 부산역 기본적인 어메니티들

기본적인것들 다 있었고

 

슬리퍼랑 물들

그리고 샴푸 린스 바디 워시 등등

기본적인 것들 다 있었어요

 

 

 

 

그리고 스타일러도 있어서 좋았음!

여행 다녀와서 코트 넣고 한번 쫙 

돌려줬습니다.

 

 

 

 

그리고 또 마음이 들었던 것은

바로 하운드호텔 부산역 화장실!

 

화장실도 정말 깨끗함은 물론이었고

뭔가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따듯해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 끝나고 와서

욕조에서 반신욕 한번 푸욱 즐기고 나니

하루 피로가 끝장났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숙소를 발견해서

다음에 부산 여행을 와서

부산역 쪽에 숙박을 또 찾는다면

재방문하고 싶었던 숙소랍니다

 

그럼 부산 여행 숙소

내돈내산

하운드호텔 부산역 솔직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