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속으로 정보콕콕

[발리 여행] 내돈내산!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 솔직후기 (만족했던 숙소 추천/장단점 총정리) Komaneka at Rasa Sayang Ubud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 여행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발리 우붓 호텔 추천 포스팅입니다.

 

발리 여행 위해서 숙소 찾으시는분들

발리 숙소 정말 많지 않나요?

제가 정말 많은 여행을 다녀봤는데,,

이렇게 숙소가 많고 다양한 관광지는

처음 봤습니다!!

(심지어 숙소 이름들도 정말 길고 어렵ㅠㅠ)

 

제가 이번 여행은 거의 9박 10일을 했는데

그만큼 숙소도 다양한 곳에 많이 묶었거든요

 

그 중에서

여기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에서

가장 편하게 묶었는데요! 소개해 드릴게요

Komaneka at Rasa Sayang Ubud Hotel.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발리에는 정말 숙소가 많고

 

우붓에는 코마네카 Komaneka 라는 이름을 가진

호텔만 3개가 있다고 알고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간곳은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이라는거!!

확인하시고 포스팅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고

2박에 249,361원에

예약했어요!

 

숙박 어플 정말 많은데

정말 가격도 천차 만별이니까

여기 저기 서칭 잘 해보시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보통 메인 어플

아고다를 사용하구요

 

해외 여행 : 아고다, 부킹 닷컴

국내 여행: 아고다, 야놀자, 여기어때

어플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 

돌아 볼까요?

 

 

 

 

가장 좋았던점은

4성급인데 트윈이 있었다는 점!!

 

아무리 친한 친구라 해도

한침대에서 같이 자는거 보다

트윈으로 자야 더 편하고 자유롭게 잘수 있는거 아시죠..?

근데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유명해서 그런지,,,,,

다 침대가 하나인 호텔이 정말 많은거에요

 

서칭에 서칭을 하다가 발견한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 트윈룸

정말 만족했어요 ㅎㅎ

 

 

 

 

 

 

 

요렇게 웰컴 과일과 쿠키 그리고

얼음이 준비되어있어요

 

쿠키가 항아리에 엄청 많이 담겨있어서

이거 무료로 주는거 맞아? 

라는 생각을 하면서 먹었는데

무료 맞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쿠키가 보는것보다 맛있어서 놀람)

 

 

 

 

 

 

 

그리고 발리 코마네카 호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화장실이었어요

 

기본적으로 화장실이 무지무지 넓었고

욕조도 깨끗하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굉장히 편하고

따뜻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건

수영장? 저희는 이전에 풀빌라에서 

수영을 많이 하고 오고, 

스쿠버다이빙까지 하고온터라

 

수영장은 잠시 저녁에 몸만 담그러 갔었는데요

수영장이 생각보다 좁았고,

저녁수영은 하기 적합하지 않았어요

(너무 어두웠음, 수영장에  2명정도 있었어요0

 

 

 

 

 

 

 

 

 

그리고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에 

묶었던날 저의 생일이었는데

 

깜짝 서프라이즈를 해주더라구요 ㅠㅠ

제 이름까지 써서 눈물 광광 감동 광광

일하시는 분들도 쏘 스윗하시고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발리 있던 숙소중에서

가장 마음 편하게 잘 쉬다온 호텔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이었습니다.

 

발리 여행 우붓 호텔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랍니다.

 

편안한 분위기에 반신욕 즐기고 객실 오래 계실분들께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우붓 호텔 추천드리고 싶어요

(수영장에 오래 있으실 분이라면 비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