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속으로 정보콕콕

제주신라호텔 제대로 즐겼던 꿀팁 총정리 (가격, 프리미어룸, 해물짬뽕, 중식)

제주 신라호텔 제대로 즐겼던 꿀팁 총정리

이번에 제주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기대 되었던 것중에 하나가

바로 제주 신라호텔이었어요!

 

연식이 있긴 하지만 사람들이 신라호텔 신라호텔 하는 이유가

있을거라면서 예약했던 제주신라호텔!!

 

1박 2일로 지내고 왔는데

제가 예약했던 방법, 가격, 룸컨디션, 수영장, 중식 등등

자세한 총정리를 해보았으니 

 

제주 신라호텔 예약 전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꼐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

 

제주신라호텔 위치

 

 

 

제주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지만

제주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아요!

혹시 제주바다 바로 앞 오션뷰의 5성급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은

제주신라호텔보다 파르나스 호텔이 더 적합한 선택이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중문단지 내 

호텔들 모여있는 곳이 위치해 있어요.

 

 

 

 

 

 

제주 신라호텔 예약 가격 

 

 

정말 매일매일 천차만별인 호텔 객실가격

저는 아고다를 통해서 제주신라호텔 예약을 했고

스탠다드 더블 마운틴 (조식포함) 으로

275,887원으로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저는 아고다를 자주 이용해서 

특가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요런 5성급 호텔같은 경우는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합리적인 가격 혹은

더 좋은 구성들을 제공할 가능성이 크기때문에

예약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신라호텔 공식홈페이지도

한번씩 확인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일 가격이긴 했지만

조식 포함 가격 27만원이면

정말 저렴하게 잘 예약했지 않았나

생각이들었어요 ㅎㅎ

 


 

제주신라호텔 예약 시 꿀팁 

 

이건 제주 신라호텔 뿐만이 아니라

다른 호텔을 이용할때도 마찬가지인 꿀팁인데요

저는 예약을 마친 후에 호텔측에

제가 이 호텔을 가게된 이유를 적어주고, 기대된다고 코멘트를 남겨둡니다.

 

이번에는 " 오랜만에 제주도로 모녀여행을 갑니다, 제주 신라호텔을 예약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하고있어요!! 체크인날 봽겠습니다" 대충 요러한 너낌으로

그러면 체크인 직원들 재량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업된다는..!!

 

그리고 이번 제주 신라호텔에서도

즐거운 모녀여행이 되었으면

룸업그레이드를 해주시더라구요!!

 

스텐다드 더블마운틴에서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

저희가 묶었던 룸은 802호 였어요

아 그리고 체크인 할때, 꼭 테라스 있는 방으로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려보세요!

같은 룸이지만 테라스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크더라구요

저는 테라스의 탁 트인느낌을 좋아하기때문에 테라스 있는방으로 체크인!

 

결론적으로 프리미어룸 +테라스로 배정받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프리미어룸 컨디션

 

802호 룸으로 입성하자 마자 느껴지는 이 포근한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민트와 우드톤의 방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저는 이 카펫의 색깔 조합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많은 분들이 바닥 카페트로 되어있는 호텔을 비선호 하시지만

제주신라호텔은 쾌적하게 유지되어있는것 같아서

찝찝함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조명도 아득하고

추가로 있던 1인 소파도 참 편안해서

편하게 쉬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던 이 테라스

있으면 훨씬 좋다는거!!!

아래로 보면 주차장이 있지만

8층이 되다보니 주차장은 잘 안보이고

하늘과 숲 뷰 그리고 건물 뷰여서

나쁘지 않은 뷰였습니다,.

 

 

 

 

 

 

 

어느 호텔과 똑같이 무료 생수 두병과

미니바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제주신라호텔 욕실 자체는 넓은 편인데

연식있는 호텔이라는건 딱 보이더라구요

그치만 청소가 아주 잘 되어있어서 깔끔 그자체!

 

 

 

 

신라호텔 어메니티에는
빗, 헤어캡, 샤워타올, 비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구

환경을위해서 일회용 칫솔치약은 없어서 

따로 챙겨오거나 구매해야한다!

(어메니티 브랜드는 몰튼)

 

 

화장대 뒷편에 돌아보면

헤어드라이기도 준비되어있다!! 

따로 있어서 더 좋았던!

 

 

릴리룸 무료 티타임

 

제가 갔을때는 제주신라호텔 투숙객 한정해서

릴리룸에서 무료로 티타임을 제공해주셨어요!

 

차와, 커피, 그리고 마들렌을 먹었는데

체크인 하고 쉴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호텔을 제대로 즐기는걸 시작하는 느낌?

 

티타임과 함꼐 잠깐 쉬어가기 아주 좋았습니다.

혹시나 투숙하실때 이런 티타임을 가질 수 있으시다면

꼭 들러보세요;)

 

 

 

제주신라호텔 해물짬뽕 룸서비스

 

제주 신라호텔에서 가장 유명한것 중에 하나가

또 해물짬뽕 아니겠어요?

 

해물짬뽕은 풀사이드바와 룸서비스 두곳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물놀이 하기 전에 방에서 오붓하게 먹고 가려고

룸서비스로 주문을 했어요

 

 

 

해물짬뽕과 제철과일

한그릇에 53,000

 

진짜 가격은 사악한데

먹어보니 이 가격이 인정이되는 맛이더라구요

진짜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가득 들어있고

면도 보들보들한데

특히 국물이 깔끔한데 진해서 진짜

제가 인생에서 먹어본 짬뽕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풀사이드바는 기본으로 차돌해물짬뽕이 나오고

룸서비스는 차돌이 빠진 그냥 해물짬뽕이 기본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룸서비스로 주문했을때는 

공기밥은 무료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저는 다음에 제주신라호텔을 다시 가게 되더라도

무조건 또 먹을거에요..진짜 맛있었음

 

 


 

 

제주신라호텔 수영장 (내부/외부)

 

짬뽕도 두둑하게 먹었다? 

수영장한번 들러줘야죠!!

 

제주신라호텔 수영장 운영시간

실내수영장 06:30-24:00
야외수영장 09:00 -24:00

 

 

월, 수 금 토요일 오전 8시에
야외 온수풀에서 아쿠아 모닝 요가가 진행도어서

다음날 해볼까 했지만...  전날 수영장에서 너무 열심히놀아서

다음날까지 수영장에 가면 감기가 걸릴것같아서 못갔다 ㅠ

 

 

 

 

신라호텔 수영장 5성급이라는 게 느껴지는게

수영장 안에, 어른용/ 아이용 슬리퍼

수영장용 가운

구명조끼와 키판 등등 모든것이 충분하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관리가 

 

 

외부 수영장에는

패밀리풀, 어덜트풀, 자쿠지와 핀란드식 사우나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진짜 전부다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갔던날이 저녁이되니 생각보다 쌀쌀했는데

물 온도는 항상 따뜻하게 유지되어있었구

춥더라도 잠깐잠깐씩 사우나와 자쿠지 들어가주니

정말 따뜻함이 그대로 유지되더라구요.

 

그런데도 정말..밤에 가까워지니

바람이 폭풍전야처럼 불어대서..감기걸릴뻔

아직 찬바람이 불때는 완전 늦은 밤에 가면

제주도 바람이 쎄서 감기가 걸릴 수 있다는점.,,!

 

 

 

 

 

제주신라호텔 산책길

 

체크아웃을 하고  제주 신라호텔 중식을 먹기전에

주변 산책길을 걸어다녔어요.

(30분 레이트 체크아웃을 해주셨습니다)

 

호텔도 호텔이지만 주변에 바닷길을 따라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있어서

아침에 걷기 참 좋더라구요.

여유있게 산책해주기 성공!

 

 

 

제주신라호텔 중식

 

 

그리고 대망의 제주 신라호텔중식

조식을 먹을까 중식을먹을까 고민하다가

중식으로 픽했는데요! (조식대신 중식을 먹을 수 있음)

 

진짜 잘한 선택이었음에 틀림없어요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정말 신선했고

모두 다 신선한 식재료를 써서 하나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박이었던 두가지는 바로

스테이크와 크로와상.

조식이 아닌 중식에서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인데

아주 촉촉하고 쫄깃한 고기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크로와상...진짜 인생 크로와상이었어요.

겉바 속촉 쫜득 따뜻 부들부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신라호텔 가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ㅎㅎ

 

그럼 여기까지 제주신라호텔 제대로 이용하는 꿀팁 총정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제주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길